희희냑냑 어워드 비하인드 스토리

자유게시판

희희냑냑 어워드 비하인드 스토리

안녕하세요. 냑기획입니다.

희희냑냑 어워드는 입사 후 진행 중인 일 중 여럿 눈에 가장 확연히 띄는 프로젝트인 것 같습니다.

진행하며 생긴 에피소드, 그리고 느낀 점에 대해 썰을 조금 풀어보려 합니다.

 

#1 기획의도

희희냑냑 어워드는 처음에 2019 냑 커뮤니티 대상 이라는 이름으로 기획되었습니다.

회원님과 19년도 한 해를 돌아보며 그래 이런 일도 있었지... 라며 공감하고 소통하려는 취지였습니다.

아이디어만 내놓은 상태에서 그누보드 영카트 5.4 정식버전이 업데이트 되어 개요는 그대로 두고 타이틀만 5.4 정식버전 출시 기념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.

 

#2 냑성구

이번에 산타 로고를 멋지게 만든 직원 아이디어에서 출발하였습니다.

마침 TV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칠성구를 활용하여 재미있게 구성하는 것을 본 참이기도 합니다.

SIR에서 그동안 이벤트를 할 때 컵 이외 마땅한 사은품(?)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.

그래서 좀 더 재미있고, 모았을 때 의미도 있는 사은품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냑성구를 모두 모으신 회원님께는 그 시점에 가장 핫한 사은품을 드리면 어떨까?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.

냑성구는 비단 희희냑냑 뿐만 아니라 포인트경매 등 다양한 곳에서 얻으실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.

 

냑성구는 아이디어 낸 직원이 (엉엉 울면서) 열심히 제작 중입니다.곧 완성된 실물 사진 올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

#3 담요, 코스터

마찬가지로 컵에서 벗어난 사은품이 어떤 게 있을까 고민하던 중 따뜻한 겨울 보내시란 의미에서 담요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 담요를 선택하고 보니 그동안 보내드린 컵이 있어, 컵받침도 만들어드리면 어떨까 싶게 되었고, 둘 다 제작하게 되었습니다.

 

아래는 샘플 일부 캡쳐이며, 현재 제작 중입니다.

 

1794657427_1577676815.8534.png

 

담요에는 상이름을 적어드리기로 했습니다.

참고로 아파치님 담요만 상이름을 다르게 적어드립니다.

'마음 따뜻한 나누미'

 

#4 아쉬움

모든 회원님께 하나하나 드리고 싶은데, 그러지 못하는 점이 가장 아쉽습니다.

어워드 진행 과정에서 회원님께 좀 더 재밌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을 텐데 그러지 못했던 점도 아쉽습니다.

그리고 사은품 제작을 미리 완료하지 못해 발표소식 직후 발송해드리지 못하는 점도 송구스럽습니다.

마지막으로 상이름을 재밌게 짓고 싶었는데... ㅎ

 

올 한 해도 SIR과 함께 해주신 회원님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.

 

어워드 진행하느라 땀흘린 팀원들, 지갑 열어주신 리자님에게도 수고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.

 

고마워요. 새해에도 함께 해요!

 공유 신고
0 Comments
제목
Category
휴양|샌디비치리조트| 오전자유시간2일 + 바나힐테마파크포함 세미패키지

중고거래

벤츠[뉴E-300엘레강스]
홍카 +2
아우디A4 2.0TDI다이나믹
홍카
마우스
쿠몽